(서울경제) - 쌍용차, 중국 시장 공략 위한 신차발표회·시승회 개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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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-09-27 10:23 조회2,510회 댓글0건본문
쌍용차가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(SUV)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대규모 신차발표와 시승행사를 개최했다.
우선 쌍용차는 27일 중국 베이징시의 한 아트센터에서 ‘뉴 코란도C(현지명 코란도)’ 신차발표회를 열었다. 이 행사에는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쌍용차 임직원과 현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.
신차 발표 후에는 베이징 시내에 위치한 청천영예 모터파크에서 시승행사도 열렸다. 쌍용차 관계자는 “참석자들이 전문 오프로드 체험 코스와 일반도로를 활용해 사륜 구동 주행 성능은 물론 전반적인 상품성을 살펴 볼 수 있었다”며 “적극적인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행사 개최뿐 아니라 80여 개 수준인 판매 대리점 수를 내년 말까지 100개까지 늘릴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출처 : http://economy.hankooki.com/lpage/industry/201309/e2013092710153570280.htm
우선 쌍용차는 27일 중국 베이징시의 한 아트센터에서 ‘뉴 코란도C(현지명 코란도)’ 신차발표회를 열었다. 이 행사에는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쌍용차 임직원과 현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.
신차 발표 후에는 베이징 시내에 위치한 청천영예 모터파크에서 시승행사도 열렸다. 쌍용차 관계자는 “참석자들이 전문 오프로드 체험 코스와 일반도로를 활용해 사륜 구동 주행 성능은 물론 전반적인 상품성을 살펴 볼 수 있었다”며 “적극적인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행사 개최뿐 아니라 80여 개 수준인 판매 대리점 수를 내년 말까지 100개까지 늘릴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출처 : http://economy.hankooki.com/lpage/industry/201309/e2013092710153570280.ht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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